SEARCH

상세검색
'명예'에 대한 총 2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존 파이퍼_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
[설교] 작성자 by John Piper 작성일 2023-10-30

저는 믿는다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구원받기 위해서는 믿어야 하기 때문이죠. 이 세상은 믿음에 대한 이상한 생각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교리를 믿는 것, 그것은 그냥 여러분의 죄로 그분이 죽으셨다는 사실만을 믿는 거죠. 이것으로는 충분치 않습니다. 믿음은 거듭남에서 생깁니다. 믿음은 여러분의 영혼이 예수께로 나아와 그분을 보화로 영원한 생수로 영혼의 양식으로 주님으로 구원자로 영접할 뿐 아니라 하나님께서 나를 위해 행하신 모든 일을 받아들이는 겁니다.‘내게 당신이 있습니다. 당신을 받아들입니다. 다른 어떤 것에도 관심 없습…

하나님의 형상과 능력 5-2
[강의] 작성자 by TGC and Crossway 작성일 2022-10-15

[젝키 힐 페리]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받은’ 사람을 저주한다고 합니다(약 3:9-10). 야고보는 이것이 얼마나 무례하고 불명예스러운 일인지를 말합니다. 살아 계신 하나님의 형상을 입은 사람들에게 그런 식의 언어를 쓰는 것이 말이죠. 단지 이것만 생각해 봐도 우리의 언어 사용이 하나님의 형상과 관련된다는 겁니다. 그렇다면 모든 하나님의 형상을 입은 자들은 존경과 명예와 존엄을 받아야 한다는 거죠.[아프쉰 지아팟] 그리스도인의 관점에서 어떤 난민이 우리 동네로 들어왔다면 안전이 최우선이 되는 게 아니라 성경이 우리와 함께 있는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