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설교

존 파이퍼_생명으로 인도하는 기독교의 핵심

Abortion and the Narrow Way That Leads to Life, Excerpt 1

페이지 정보

작성자 by John Piper /  작성일 2023-08-14

본문

기독교의 핵심은 생명 존중 문화가 아닙니다. 기독교의 핵심은 생명 존중 문화가 된 죄인들을 위해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마태복음 7장 7-14절에 바로 등장하는 까다로운 말들을 살펴보기 전에 이 즐거운 말들을 들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전능하시고 지혜가 충만하시고 모든 것을 아시며 거룩함이 완전하시고 의로움이 영원하시며 선하심이 무한하시고 모든 것을 다스리시는 하나님께서 모든 이들의 아버지가 되신다는 말입니다. 예수께 나아와 그분을 영접하고 그분을 구세주로, 우주를 다스리는 분으로, 그들 삶에서 가장 귀한 분으로 믿는 모든 이들에게 말입니다. 그러므로 우리에게는 하늘 아버지가 계십니다. 그분은 열렬하게 기꺼이 버선발로 맞이하시는 분이십니다. 도움을 청하는 이들의 외침을 기꺼이 들으시는 분이십니다. 이 땅의 어떤 좋은 아버지도 이에 비할 수 없습니다. 

스피커 John Piper

존 파이퍼는 desiringGod.org의 창립자이며, Bethlehem College & Seminary의 총장으로 33년 동안 미네소타에 위치한 Bethlehem Baptist Church의 담임목사로 섬겼다. 대표작으로 ‘하나님을 기뻐하라’가 있으며, 최근 저술한 ‘내가 바울을 사랑하는 30가지 이유’​ 외에 50여 권의 책을 저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