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설교

이인호 목사 - 때려서라도 돌아오게 하시는 사랑

3분 설교

페이지 정보

작성자 by 이인호 /  교회이름 더사랑의교회 /  작성일 2023-06-17

본문

결국 여러분 예수님 안에서 어떤 우리의 고난은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것이고. 모든 불행은 해피엔딩이 되는 것이에요. 여러분 안에서 우리는 어떤 답을 얻게 될 것이 지금 말고 먼 훗날에 우리는 그날에 이해하게 될 거예요. 천국에 이르는 그날에 우리가 하늘의 모든 유업을 받게 되는 그날에 오늘 우리에게 주어지는 고난의 이유를 그때는 이해하게 될 거예요. 징계 뒤에는 놀라운 계획이 있습니다. 역전의 한 방이 있습니다. 그것들을 생각할 때 우리는 징계조차도 하나님의 손 안에 있음을 깨닫게 되고 그것을 원망하고 후회하고 곱씹는 것이 아니라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분 앞에 나가서 고백 들어가는 것입니다. 주님 제가 틀렸습니다. 제가 잘못했습니다. 제가 죄인입니다. 이렇게 엎드리면서 나아갈 때 주인님이 우리의 삶에 은혜의 문을 열어주실 줄로 믿습니다.

스피커 이인호

이인호 목사는 더사랑의교회 담임목사로 건국대 영문학과를 거쳐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M.Div.)과 풀러신학교(D.Min.)를 졸업하고, 현재 (사)복음과도시 이사장으로 섬기고 있다. 저서로는 ‘기도하면 살아난다’, ‘버려진 게 아니라 뿌려진 것이다’, ‘믿음에서 믿음으로’, ‘기도의 전성기를 경험하라’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