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클리닉

복음으로 신앙과 삶이 변하게 하라

십대를 위한 영적 성장 클리닉 4

Why Being a Christian Is about More than Simply Praying a Prayer

페이지 정보

작성자 by Jaquelle Crowe /  작성일 2023-12-28

본문

교회에서 성장해 온 젊은이들에게 제가 경각심을 주고 싶은 것은 일종의 유혹일 수 있는 우리가 많이 듣거나 하는 말인데요. ‘우리 신앙의 바탕은 오래전에 형성된 것이므로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식의 유혹적인 말이죠. 안타깝게도 많은 젊은이들은 자신이 기도에 충실했다면 괜찮을 것이라 생각하며 그것이 그들의 천국 행 티켓이라고 믿고 있으며 예수님을 사랑한다고 말하면 그 다음엔 기본적으로 자기가 원하는 대로 살아도 된다고 봅니다. 

하지만 그것은 복음의 메시지와는 정반대되는 내용입니다. 복음의 메시지는 우리 모두 가슴 깊이 죄인이며 복음을 통한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로 변화되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그런 젊은이들에게 제가 하고 싶은 말은 기억이 까마득한 과거의 일에 기대지 말고 예수님께 나아가 쉼을 얻고 그분 만을 믿으며 그분의 변화시키는 힘이 여러분 삶의 모든 것을 바꾸게 하라는 것입니다.

스피커 Jaquelle Crowe

잭클리 크라우는 캐나다 동부에서 활동하는 20대 작가로 Thomas Edison State University를 졸업하고, The Young Writers Workshop의 공동 대표이기도 하다. 대표작으로는'This Changes Everything: How the Gospel Transforms the Teen Years'가 있다.